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경제/사회 정치/경제

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환경정화

admin 기자 입력 2012.07.26 15:32 수정 2012.07.26 03:32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지사장 강경학)는 지난 25일 오후 4시에 개천저수지에서 공사직원, 수질관리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내고향물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환경정화행사를 실시하여 쓰레기 2톤을 수거했다.
ⓒ N군위신문
이날 강경학 지사장은 앞으로도 쾌적한 농어촌환경 조성 및 보전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자주 가져 환경의식을 고취시킴과 동시 행락객들에게 수질보전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