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고령경찰서, 21년 제4차 치안성과 향상 방안 보고회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1.09.08 12:20 수정 2021.09.08 12:20


고령경찰서(서장 김순태)는  2021. 9. 7.(화) 10:00경 고령경찰서 4층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1년 제4차 치안성과 향상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기능별 성과 분석 및 미비점 보완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마무리 점검하는 한편, 군민들의 치안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여러 방안 등이 논의되었다.
김순태 서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치안 유지를 위해 노력해 준 경찰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성과평가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