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

위천 냄비집, 나눔으로 희망을 실천해요!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1.09.15 11:11 수정 2021.09.15 11:11


대구 달성군 논공읍 위천리 소재 냄비집(대표 이상만)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성산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쌀 50포(10kg들이)를 기탁하였다.

냄비집은 수년전부터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만 대표는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경제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분들에게 작은 희망을 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동행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신 성산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으로 희망을 보여주신 이상만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안전하고 풍성한 추석명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