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읍/면

대가야읍, 가을의 정취와 희망을 전해줄 소국 식재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1.09.16 10:48 수정 2021.09.16 10:48


고령군 대가야읍은 9월 15일(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으로 읍사무소를 방문이 많은 시기에 주민들을 위해 읍 중심지인 공영주차장과 읍사무소 주변 가로화분에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소국을 식재하였다.

꽃봉오리를 가득 머금은 소국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읍민들에게 희망을 전함은 물론 다음주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을 귀향객들에게 화사하고 깨끗한 읍 시가지의 이미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원 대가야읍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분위기가 위축돼 있지만 소국을 보며 희망의 꽃송이가 읍민들 마음속에 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범국민적 캠페인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도 모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김희정 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