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 클린&안심 방역 캠페인 실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1.09.23 11:25 수정 2021.09.23 11:25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회장 : 신형식)는 9월 18일(토) 대가야읍 중앙네거리에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클린&안심 방역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대가야시장 및 시가지 일대를 돌며 각 상가를 방문해 방역소독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시장 상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걱정이 많았는데,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이렇게 직접 나서 방역소독 봉사활동을 해줘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형식 바르게살기운동 고령군협의회장은 “이번 방역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 생활 속 방역을 항상 실천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