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읍/면 쌍림면

2024년도 쌍림면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2.29 11:58 수정 2024.02.29 11:58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쌍림면체육회(회장 이원식)는 2월 28일(수) 18시 30분 쌍림면 2층 회의실에서 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쌍림면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2023년 사업보고(결산) 및 감사, 2024년도 예산안 심의, 임원선출 등 사업 전반에 대해 의견을 토의하여 심의 의결하였다.

이원식 체육회장은 “지난 2023년은 제59회 군민체육대회 등 쌍림면체육회의 탁월한 역량을 다시 한번 보여준 한 해 였다”라며 “4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내려오게 되었지만 곽무현 신임 회장님과 함께 한몸처럼 단합하여 올해 제32회면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물심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곽무현 신임 쌍림면체육회 회장은 “체육회 임원과 쌍림면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쌍림면 체육회의 저력이 꾸준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해종 쌍림면장은 “지역주민과 쌍림면 단합에 항상 큰 기여를 하고 계시는 쌍림면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신임 곽무현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라고 하며“면에서도 체육회에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앞으로도 쌍림면 현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