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제58회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3.04 15:01 수정 2024.03.04 03:01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고령1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김종태)는 3월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서대구 세무서 관내 기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실신고 및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김종태 이사장 건전한 기업경영으로 성실한 세금 납부를 통하여 든든한 국가 재정확보에 기여함은 물론 고용창출과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김종태 이사장님은 성실하게 납세한 기업인들이 보람을 느끼고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가 필요하다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