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고령교육지원청, 건강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을 위한 학교급식 위생 관리 및 청렴도 향상 회의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3.05 11:47 수정 2024.03.05 11:47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상)은 2월 28일(수) 초, 중, 고등학교 영양(교)사를 대상으로 2024학년도 학교급식 위생 관리 및 청렴도 향상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2024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및 주요 정책 안내, 식중독 예방을 위한 학교급식 위생 안전관리 방안, 청렴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회의를 통해 위생관리 강화 및 내실 있는 급식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또한 2024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및 주요 정책에 대하여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급식관계자들의 업무 역량과 청렴 의식을 높이는 기회가 됐다.

김호상 교육장은 “건강하고 질 높은 학교급식 제공으로 학생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