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꿈을 향한 새로운 출발 살가운 쌍림초(병설유) 입학식 및 시업식 실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3.05 11:50 수정 2024.03.05 11:50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쌍림초등학교(교장 진상배)는 3월 4일(화) 신입생,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온누리홀에서 유치원 학생 3명, 1학년 학생 4명의 신입생을 맞이하였다.

입학식은 시업식을 겸하여 이번 행사는 꽃다발을 받으며 입장하는 신입생의 환한 웃음으로 시작하여 새로 오신 선생님 소개 및 인사 말씀, 담임선생님 소개, 교장 선생님의 입학 허가 선언, 재학생 대표의 환영 인사, 축하 인사 말씀, 축하 선물 받기, 재학생과 신입생 상호 인사, 선생님과의 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특히, 6학년 오00학생은“귀여운 동생들이 또 생겨 너무나 기뻤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후배들을 다시 만나 너무 설레고 2024년의 학교생활이 기대 된다”고 하며 새 학년을 힘차게 시작하였다.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들의 희망차고 행복한 웃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가 쌍림초 어린이들에게 꿈을 향한 새로운 출발의 첫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