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이사회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3.15 11:09 수정 2024.03.15 11:09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는 지난 3월 5일(화) 군노인회 대강당에서 2024년 제 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2023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안) 승인,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여러 의견을 듣고 서로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백원치 지회장님은 “노인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