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202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가야금반 “소통! 차 한 잔”캠페인 실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6.04 11:27 수정 2024.06.04 11:27

[고령군민신문=김희정기자] 경북 고령군 쌍림중학교(교장 최유미)는 2024년 5월 29일(수) 방과후학교 가야금반 외부 강사를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소통! 차 한 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본교에서는 청렴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방과후학교 가야금반 외부 강사와 차 한 잔을 나누며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가야금반 수업 운영의 고충과 개선점 및 잘된 점 등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학교와 외부 강사 양측이 청렴과 반부패 실천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가야금반 외부 강사는“쌍림중학교 가야금반 학생들은 지난 2년간 큰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연주 실력을 갖췄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전통 음악에 대한 자긍심을 바탕으로 악기 연주 실력을 향상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학교와 더불어 내실 있는 수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쌍림중학교 최유미 교장은 “차 한잔 캠페인을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가야금반 학생들이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운영의 어려움이 있을 때는 원활한 소통과 개선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씀하셨다. 끝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어려운 발걸음해 주신 외부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희정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