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쌍림면 전병원·이명옥 부부, 교육발전기금 기탁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6.12 14:37 수정 2024.06.12 02:37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6월 4일(화) 쌍림면에 거주하시는 이명옥님께서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하셨다.

이날 방문해주신 이명옥님은 “어렸을 적 가정형편이 어려워 공부를 하지 못하였는데 고령군 학생들은 걱정없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3년간 저축했다”며 “형편이 어려워 공부를 못하는 고령군 학생들이 없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다.

이명옥님은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시면서 별도의 기탁식을 원치 않으셔서 기탁식은 생략하였다.

사단법인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성현덕)는 “3년간 저축하신 큰 금액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공부에 전념하여 교육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명품 교육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