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면장수 고령점, 저출생 극복 성금 200만원·사랑의 쌀 50포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4.06.20 14:01 수정 2024.06.20 14:01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면장수 고령점(대표 김근형)에서 6월 20일(목)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과 사랑의 쌀 50포를 기탁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개업 화환 대신 들어온 쌀을 기탁하여 더 뜻이 깊다고 할 수 있다.


면장수 고령점(대표 김근형)에서는“관내에서 업체를 운영하면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저출생 극복 성금을 기탁하였고, 저출생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저출생 극복 성금과 쌀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고령군 저출생 극복을 위한 사업에 잘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 기탁하신 쌀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