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전몰군경유족회 고령군지회(회장 김영옥)는 6월 26일(수) 전몰군경유족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충혼탑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전몰군경유족회는 충혼탑 주변 쓰레기 등을 수거하는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통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얼과 희생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김영옥 회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로 모범을 보이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하여 이번 환경정화 운동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린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뜻깊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상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