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사)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지회장 나원식)는 2025년 4월 23일 노인회 대강당에서 지회 임원 및 더열린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대한노인회 회원의 건강증진은 물론 지역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의료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등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더열린병원 조문현 총괄이사는 이 자리에서 “더 열린병원은 관절∙척추 중점 병원이며, 한 분 한 분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따뜻하고, 최선의 질 높은 진료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지역사회 의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나원식 지회장은 “협약을 통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열린병원과 상호협력하고 우리 ‘대한노인회원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면서 “병원 관계자 여러분의 협조에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의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이상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