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경북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고령군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홍철)에서 4월 24일(목)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성금 120만원을 기탁하였다.
고령군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홍철)에서는“경북지역에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였다”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을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