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고령1산업단지관리공단 산불 피해 지원 성금 500만원 기탁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5.04.30 11:28 수정 2025.04.30 11:28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경북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고령1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 4월 29일(화) 고령군청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고령1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는“산불로 인해 한순간에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피해 가구의 복구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을 가족같은 마음으로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분들께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