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광법사 사랑의 성금 200만원 기탁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5.05.14 13:46 수정 2025.05.14 01:46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광법사(주지스님 김현화)에서 5월 13일(화)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광법사는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소재한 사찰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성금을 기탁하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에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대창양로원과 고령군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광법사(주지스님 김현화)는 “경제가 많이 어려운 시기에 힘들어 하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매년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실천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