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
정치/선거
경제/사회
문화/관광
교육
농업
읍/면
오피니언
경북
기획취재
추천맛집
기고/칼럼
실시간 뉴스
많이 본 뉴스
포토 뉴스
PC버전
Copyright ⓒ 고령군민신문.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홈
정치/선거
경제/사회
문화/관광
교육
농업
읍/면
오피니언
경북
기획취재
추천맛집
기고/칼럼
more
홈
정치/선거
경제/사회
문화/관광
교육
농업
읍/면
오피니언
경북
기획취재
추천맛집
기고/칼럼
홈
경제/사회
고령군 우리음식연구회 연말총회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5.12.03 14:43
수정 2025.12.03 02:43
공유하기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고령군 우리음식연구회(회장 김영숙)는 12월 2일(화),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2025년 고령군 우리음식연구회 연말총회’를 개최하며, 우리음식연구회 임원 선출을 진행했다.
이번 총회는 2025년도 사업 및 활동보고, 신임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임 임원으로는 김연숙 회장, 김옥선 부회장, 전금희 감사가 선출되었다.
김영숙 회장은 “지난 2년간 우리음식연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단체의 발전을 기원하고 그동안 감사하였다”고 전했다.
신임 김연숙 회장은 “김영숙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우리음식연구회 발전과 더불어 고령군의 음식 문화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신‧구 임원진에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 농산물을 활용하여 다양한 음식 연구 활동을 활발히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령군민신문
랭킹뉴스
최신 7일
집계한 조회수입니다.
01
2026 고령군수배 대가야 전국철인3종대회 잠정 연기
2026/06/26 15:23
02
30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한 힐링의 시간 “행복충전”자원봉사자 힐링 아카데미
2026/06/26 15:22
03
고령문화관광재단-국채보상운동기념사업회,지역 역사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6/06/26 15:20
04
고령군,‘찾아가는 공유재산 실무교육’ 실시
2026/06/26 15:18
05
매일영농조합법인, 성산면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 기탁
2026/06/26 14:24
홈
정치/선거
경제/사회
문화/관광
교육
농업
읍/면
오피니언
경북
기획취재
추천맛집
기고/칼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네이버블로그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