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고령군4-H연합회 연말총회 개최

고령군민신문 기자 입력 2025.12.17 10:46 수정 2025.12.17 10:46

[고령군민신문=이상희기자] 고령군 4-H연합회(회장 성대현)는 12월 16일(화) 17시 30분,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고령군4-H연합회 연말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는 2025년도 사업 및 활동보고, 결산 및 감사보고, 2026년 안건 상정순으로 진행되었다.


성대현 회장은 “작년 한해동안 바쁜 농사철에도 활동에 동참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2026년에도 연합회 발전과 청년농업인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고령군은 앞으로도 고령군4-H연합회가 지역농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농업인의 단체로서의 성장과 지역농업 발전의 주체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이상희기자





저작권자 고령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